Cyber Tech Fri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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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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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버테크프랜드의 ERP시스템
    FRiEND ERP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당사의 FRiEND-ERP는 창립 후 20년 이상 제조기업의 풍부한 구축경험과 운영 KNOW-HOW로 고객의 업무 프로세스 진단 및 컨설팅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ERP 솔루션으로서 다양한 Sub Module과 연계 스마트공장을 지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 단순 ERP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업무특성을 파악한 후 프로세스 개선 또는 프로그램을 변경, 추가 개발할 것인지를 판단, 컨설팅을 통한 자사에 맞는 맞춤형 ERP솔루션을 제공
    • 도입 후 안정화까지 지속적인 모니터링
    • 실시간 유지보수 지원으로 자체 전산실 인력 역할 수행
    특장점
    FRiEND
    ERP
    • 업체별로 특화된 맞춤형 ERP

      사출 및 프레스 성형업종

      기계, 장비의 프로젝트 업종

      자동차부품의 가공 조립업종

      제약, 식품의 BATCH생산 업종

    • 가장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업종 및 업무 특성에 최적화된 사용자 화면

      Multi Tab 방식 다중구성, 시스템흐름도 지원

      자료입력과 동시에 각종서식 및 보고서 발행

      반복자료 참조 자동복사 기능

      공지사항관리 및 표준문서 관리

      Mobile Device 지원

    • 뛰어난 편의성, 이식성, 확장성

      POP시스템을 연계한 실시간 생산실적처리
      ->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자사의 통계적인 품질관리(SPC)시스템 연계

      자체 개발한 협력사 SCM을 통한 협력업체 관리

      GroupWare와 연동된 자동 결재시스템

      해외법인을 위한 다국어 동시 지원

    • On Going 서비스에 의한 유지보수

      자체 개발 원격지원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대화형
      (동시화면 공유) 유지보수 관리

      다양하고 풍부한 업무경험을 가진 컨설턴트가
      설계, 개발, 유지보수 전담(평균업무경험 13년)

      동일업종 및 업계 비즈니스 로직 변경 시 자동반영

    특장점

    사이버테크프랜드의 FRiEND-ERP는 맞춤형 ERP와 패키지형 ERP의 장점만을 고르게 수용하여
    고객사의 정보화를 통한 경영체계를 쉽고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In House 개발 FRiEND ERP 패키지 ERP
    장점

    비정형/예외 업무의 수용 용이

    사용자의 상세한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가능

    비정형/예외 업무의 수용 용이

    전사통합 시스템 구현가능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업무 변화 시 즉각적 수용 가능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

    지속적인 신기술 수용

    시스템 적용 기간 단축

    고객을 만족시키는 대화형 유지보수

    비정형 업무까지 현장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시스템 개발

    프로세스에 불필요한 기능은 제외하고 회사업무에 Optimize 된

    기능만을 제공하여 손쉽고 탁월한 시스템 Performance 제공

    전사 통합시스템 구현가능

    경영환경의 변화에 의한 업무 변화 발생시 수용이 용이 (Parameter 조정)

    시스템 개발 기간의 단축

    Vendor사의 지속적인 Upgrade에 의한 신기술 수용

    단점

    시스템 통합이 어려움

    개발 기간의 장기화

    업무 변화에 대응곤란

    시스템 개발 능력에 따른 품질차이 과다

    지속적인 유지보수 개발 업무 필요

    예외 사항 및 비정형업무 대응 난이

    ERP Parameter 조정 능력 습득에 장시간 소요

    FRiEND ERP 선정사유
    도입목적과 부합하는지?

    사용하기 쉬워야 함

    편의성 : 최소 운영인원으로 가능해야 함.

    단순성 : 충분히 쉬운가? - 면담조사 결과

    확장성 : 연계 가능한 모듈들을 보유하고 있는가?
    (QMS,SPC,SCM,FTA,IFRS,그룹웨어)

    동종업계의 성공사례는?

    정부스마트사업 구축 후 다수의 성공사례 소개

    S사 1차 협력사 구축 및 유지보수 지원에 대한 평판조사 최우수업체 지정

    S사 SCM 시스템연계 기능에 대한 기술 보유

    업종별 맞춤형ERP구축으로 회사 만족사용(실태조사 결과)

    비용 & 도입 & 유지보수

    업종별 솔루션을 보유 가장 유사한 동종업종 탬플릿을
    이용 구축기간(4~5개월) 최소와 : 비용절감

    ONE STOP 유지보수 지원체제가 가능한가

    회사의 연혁 및 안정성에는 충분한가
    (당사 1998년 설립, 20년간 지속적인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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